시시한 삶의 자리의 영광

리뷰 : : 책 | 냉정과 열정사이 (blue) / 츠지 히토나리 본문

생각하다/리 뷰

리뷰 : : 책 | 냉정과 열정사이 (blue) / 츠지 히토나리

어린语邻 2012. 11. 22. 14:46




냉정과 열정사이(BLUE)

저자
츠지 히토나리 지음
출판사
소담출판사 | 2000-11-20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당신의 사랑은 냉정인가요, 열정인가요?한 제목의 소설을 두 사람...
가격비교


 책을 읽다가 깊은 생각에 빠졌다. 괜시리 우울해지기도 했으며, 몇 가지 잡스런 생각들이 머리를 멤돌았다. 옛 애인을 그리워하는 쥰세이는 읽는 내내 나를 불편하게 했으나 왠지 모르게 쥰세이의 마음이 너무나도 이해가 잘 되는 나 스스로도 더 없이 불편했다. 메미로 묘사되는 그녀는 왠지 모르게 나의 모습과 닮아있다는 느낌을 받았는데, 메미를 두고 아오리를 생각하는 쥰세이의 심리를 읽을 때마다 마치 그 심정을 아는 메미가 된 것 마냥, 슬퍼졌다. 반 정도 읽다가 책을 덮었다-

 그 어떤 결말도 바랄 수가 없는데, 이는 쥰세이가 아오이를 만나는 것도 싫고 메미를 만나는 것도 싫기 때문이었다. 그렇지만 한 편으론 아오이를 만났으면도 하고 또 메미를 만났으면도 한다. 

 두 권의 책으로 이루어진 이 책, 지금 읽고 있는 책은 파랗다-

 마저 읽고 주황색도 펼쳐보리라.